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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금주명 : 이소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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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 상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언제 오나요?
  • 주문 하신 상품은 배송 준비중이면 아직 택배사에서 수거진행이 되지 않고, 출고지에서 대기중인 상태 입니다.

    상품이 배송중이면, 택배사를 통해 이동 중이거나 물류센터에서 대기중인 상태 입니다.(배송추적)

    상품이 배송 완료 인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하셨으면 고객 센터로 문의 주세요. (분실 또는 오배송)

     

  •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저희가 준비중인 상품은 공장 직영 또는 물류 직영입니다.

    상품은 당일 오전 주문건은 당일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만, 물류에 상품 재고 부족으로 상품 입고 필요시 에는 익일 배송을 합니다.

     

    또한

    주문 가구의 경우에는 택배 발송을 하는 작은 가구류를 제외하고는 제작 후 배송을 하는 시스템으로 받으시는 지역에 따라 배송일이 차이가 발생합니다.

    가구의 경우 배송일정은 각각의 가구마다 상세 페이지에 안내 되어 있습니다.

     

    일반 택배 배송 상품중에도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별도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쇼핑몰 운영하려면 사업자 필요한가요 ?
  • 쇼핑몰을 운영하시는데, 개인의 영업력으로 상품을 파시는 경우 또는 회사 또는 단체 모임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을 준비하시는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 없을 수 있습니다.

     

    구매 회원이 세금 계산 또는 현금 영수를 요청하는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그러나, 

     

    일반 고객을 상태로 상품을 팔기 위해서는 네이버 검색에 등록하고, 다음 검색에 등록하는등.. 

    여러 방면으로 쇼핑몰을 알려야 합니다.

     

    적은 비용의 광고도 진행하는 등.. 

     

    쇼핑몰을 홍보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데요.

     

    이 때에 어디에서든 요청하는 서류들이 있는데요.

     

    사업자 등록증을 필수로 요청을 합니다.

     

     

  • 구매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 상품 구매 취소는 

     

    상품이 준비중인 상태여도 공장 또는 물류 센터에서 출고된 상태에서는 왕복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상품이 준비중 으로 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이면, 바로 취소가 진행 가능합니다.

    다만, 취소 후 환불까지는 PG사 마다 환불(결재취소)일자가 다릅니다.

     

    상품 배송중인 경우 취소는 주문 고객이 상품을 받으시고, 판매소에 주문 취소 내용을 알려주시면 판매소에서 내용 확인 후 수거진행을 드리고 있습니다. 

     

  • 취소 및 반품 환불
  •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 하거나, 반품으로 환불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에 대한 결재 수단에 따라 진행이 됩니다. 

     

    카드로 결재하여 상품을 구매시에는 상품 취소 또는 반품이 완료된 일에 PG(결재대행사)로 해당 내용이 전달되어 지불 예정이던 카드 결재 내역을 취소 드리게 됩니다. 

    기간은 일정일 확인되지 않으며 결재했던 카드사에서 최종 결재 취소가 진행이 됩니다. (4~10일 소요)

     

    결재수단이 무통장 현금으로 판매처에 직접 송금을 하셨을 경우 해당 상품 처리가 완료된 날 판매사로부터 대금을 바로 송금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 결재
  • 선택하신 상품을 체크완료 후 결재 수단으로 결재가 진행이 되면, 상품은 배송 준비가 되어 당일(오전 주문) 또는 익일 출고가 진행이 됩니다.

     

    다만

     

    가구 또는 주문상품의 경우 제작 시간 및 직배송 발생 되는 경우 별도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 관련 문의
  • 가맹 분양몰, 공급사, 일반 회원등.. 

    쇼핑몰 회원 가입은 누구나 가능하며, 일반 회원으로 가입 후 공급사, 분양 쇼핑몰 회원으로 변경 진행이 가능합니다.

  • 10개를 주문했는데 배송비가 2번 결제 되었어요.
  • 물류 발송처에서 한 박스에 배송 가능한 수량을 초과했을 경우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묶음배송 가능 수량이 8개인 상품을 10개 주문했을 경우 2박스에 나눠서 배송되기 때문에 배송비는 2번 청구됩니다.

    묶음배송 가능 수량은 상품 상세 페이지 상단 배송비 옆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 배송날짜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 배송 날짜와 시간 지정은 불가 합니다.

     

    출고 후 배송에 관해서는 택배사, 또는 직배송 기사의 지역적 사정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으며, 송장번호로 조회 또는 배송관련 문의를 통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제품가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
  • 공급업체가 다른 경우에는 묶음으로 배송을 드릴 수 없습니다.

     

    공급업체를 구분하는 방법으로는 상품명 앞에 영문 2개로 분리를 해 놓았으며, 상품 하단에 배송관련 안내에 묶음이 가능한 상품 배너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묶음이 가능한 상품 업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 고객님의 상품이 배달이 완료 된 상태에서 상품의 반품이나 교환을 원하실 경우 해당 사유에 대한 내용을 판매센터에 알려주시면 해당 사항을 접수 진행 드립니다.

     

    임의 반품 / 교환을 진행하시게면 출고지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다른 공급업체 물류센터로 입고 되거나, 또는 판매 사무실로 배송이 되는 경우가 발생 됩니다.

    이때에는 다시 물류 센터로 제품을 돌려 보내야 하기 때문에 추가 배송비가 발생이 되며 추가 발생되는 비용은 임의 반송/교환을 진행하신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교환이나 반품이 발생할때에는 반드시 판매처에 내용을 알려 주시면 판매처에서 공급업체 창고와 사전 연락을 통해 수거 진행을 하게 되며, 배송된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이 된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사진으로 판매처에 알려주시면 신속히 처리를 드립니다.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맞교환 되나요?
  • 교환은 가능하나 상품 회수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아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상품을 수거하는 과정에서 택배 분실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고 수거 후 불량이 아닌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님이 수령한 상품의 상태 확인을 위해 사진 및 정확한 사유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불량 여부가 불확실한 경우, 상품 수거하여 확인 후 불량이 아닌 경우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발생되거나, 교환 등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진 및 정확한 사유가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상품을 판매처로 보내주시고 불량 / 파손에 대해 확인 후 교환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① 반품요청 기간이 경과한 경우 (배송완료 후 7일)
      ② 구매자 변심 사유로 상품 가치가 떨어져 재 판매가 불가한 경우
      ③ 주문 제작 상품 
      ④ 식품류 등 

     

  • 창업 안내
  • 쇼핑몰 창업 상담문의 

      전화 : 070-7424-3605 이메일 : itr365@naver.com

     

    가맹점 신청 및 계약 체결

      가맹점 신청서 (본사양식)과 초기 가맹비를 납부하시면 가맹점 계약이 완료된 것으로 합니다.

     































    조건

    기본형 

    비고 

     사업형태

     가맹점

     

     초기 가맹비

     990,000원

     90만원 부가세

     매출 수수료

     없음

     

     관리비 (3개월 후)

     초기 비용지원

     매출 발생 후 1개월 5만원 (3개월 선납)

     카드 결재(PG)

     지원

      보증 보험(매출에 따른 추가비용)

     모바일 사이트

     지원 

     

     

     

    지원 내용

     



























































































     구 분

     제 목

      내 용

     비 고

     쇼핑몰 제작 유지

     호스팅비 (3개월)

     쇼핑몰 운영 사이트 

     초기 가맹비 포함사항

     쇼핑몰 세팅비

     쇼핑몰 초기 설치비용

     DB 사용료

     데이터 저장공간

     보증금

     없음

     도메인

     도메인 지원

     결재 시스템

     지원

     쇼핑몰 특성

     쇼핑몰

     본사 연동 가맹 쇼핑몰

     

     가맹점 제품 등록

     본사 승인 없이 자유로이 가맹점 단독 상품 등록 판매가 가능함.

     

     가맹점 전체에 판매 가능한

    상품 등록

     가맹점 단독 상품을 전체 가맹점에 판매가 가능하도록 등록이 가능함.

     본사 승인 후 상품 판매 가능 

     상품 관리 유지

     본사 상품은 가맹점에서 별도 관리가 필요 없는 시스템으로 상품등록 및 품절을 본사에서 등록 관리함.

     

     가맹점 전체 이벤트 지원

     개별 쇼핑몰과 다른 가맹점 전체에 진행을 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가능

     전체 회원을 상태로한 이벤트 가능함.

     오픈 기본 교육

     네이버, 다음 쇼핑등록

     네이버쇼핑, 다음 쇼핑 상품연동 지원 합니다. (네이버 초기 1만 상품)

     

     권리 제한

     온라인 영업권

     제한 없음

     

     오프라인 영업권

     제한 없음

     

     계약 기간

     호스팅 유지 기간 내.

     분기 결재 유지 .

     오프라인 기프트 

    판촉지원

     기프트 상품 판매

     오프라인에서 기프트 상품 판매 가능 하도록 지원.

     (별도 지원)

     

     

    아이티알 분양몰은 독립된 서버로 운영되는 독립 사이트로 쇼핑몰의 속도가 빠르며, 빠른 업데이트와 신상품 등록과 품절이 

    수시로 반복되는 쇼핑몰의 운영관리를 신속하게 지원 합니다.

     

    쇼핑몰 오픈 및 가맹점 교육 (원격지원)

     쇼핑몰 판매 상품에 대한 관련 사항을 지원하며, 초기 고객 응대 지원으로 바로 영업을 하실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쇼핑몰의 관리 내용이 어려운 경우 원격 지원으로 세팅에서 쇼핑몰 운영 방법까지 지원하여 쇼핑몰 운영을 지원 합니다.

     

    마케팅 지원 및 교육 내용

      쇼핑몰 마케팅 방법과 광고 진행 방법까지 방법 내용 지원 합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10-4267-3605 문의 주시면 상담 지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 가입 안내
  • 본 쇼핑몰의 회원 가입시 .. 

     

    주문시 주소 및 전화번호, 기타 포인트 등이 자동으로 적립 설정이 되며, 쇼핑몰 행사 진행시 안내 밎 진행에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 회원과 가입 회원의 차이는 주문 상품의 조회와 주문 내역이 거래 내역 파일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추후에 MYPAGE에서  상품 거래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렌차이즈 쇼핑몰로 가맹점의 행사시 참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페이 반품 신청시 주의점.
  • 네이버페이에서 주문 하시고, 반품 및 교환이 발생될 경우.

     

    네이버 페이에서 자동 수거 진행되는 택배를 이용하시면, 배송비가 증가 되며, 2배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네이버 페이 자동 수거란.. 

     

    네이버에서 네이버 페이에 가입된 전체 독립된 쇼핑몰의 수거 진행이 빠르게 도움 되도록 협력된 택배 자동입니다만.. 

     

    저희 쇼핑몰은 공급 업체가 여러 공급업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공급 업체별 상품 배송지가 다른 상태여서, 네이버 자동 수거진행시 본사 창고로 입고가 되면, 해당 공급사로 다시 발송을 전달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반품, 또는 교환을 문자 또는 전화를 주시면, 해당 공급사에서 상품을 수거 하도록 요청을 드리기 때문에 반품, 교환이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네이버 페이에서 주문 후 반품, 또는 교환이 발생될 경우 꼭! 해당 쇼핑몰에 고객센터 또는 센터 전화를 하셔서 내용을 알려주시는것이 더욱 빠릅니다.

     

    감사합니다.

  • 가구 배송은 어떻게 되는가요 ?
  • 가구 배송은 가구 제작 업체와 경기물류 센터 그리고 지방 물류 센터를 아우르는 배송 시스템 입니다.

     

    가구는 부피가 크고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경우가 많아서.. 

     

    가구는 일반 택배 배송으로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가구 배송은 가구만 배송하는 배송물류를 이용하고 있으며, 가구를 제작한 공장에서는 제작이 완료된 주문 가구를 경기 물류 총판에 상품을 입고 시킵니다.

     

    경기 물류센터는 서울과 경기도에 출고가 가능하며, 배송기사의 일정이 확정이 되면 경기 물류 센터에서 배송기사님이 직접 제작된 가구를 상차하게됩니다.

     

    담당 배송기사님은 해당 제작 가구 주문 고객님께 전화로 배송 시간을 약속하고, 배송을 진행 드립니다.

     

    지방의 경우는 경기 물류 센터에서 해당 지역 배송물류기지까지 이동을 하게 되는데, 평균적으로 1주일 정도 일정이 필요합니다.

     

    해당 지역물류에서는 경기도 총판 물류센터와 같이 배송기사님이 해당 가구를 상차하여 주문고객님께 직접 배송을 드리고 있습니다.

     

    .. .. .. .. ...  ... 

     

    상품의 배송비는 위에서 설명 드린것과 같이 지역적 특성과 상품의 무게 부피 등에 따라 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이 되어, 대부분의 가구는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다만 공장에서 물류센터와 계약이 되어 합의된 가격으로 지역과 관계없이 일정 금액을 상품에 가격 적용하여 배송비에 포함된 상품도 있습니다. (배송비무료)

     

    배송비가 착불이거나 무료 배송이더라도 .. 

    해당 상품이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 이상 상품을 옮겨야 하는 상황이라면, 배송 기사님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기사님은 1인 배송을 진행하고 있어서, 배송 상품이 무거운 가구 인 경우는 배송 기사님을 도와 주시는 분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 주문 결재 방식에 따른 안내
  • 주문 후 결재시에는 

    무통장 입금 방식과 카드 결재 방식 또는 에스크로 결재 방식이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을 주문 후 쇼핑몰에 직접 은행 계좌를 통해 송금 하는 방식으로 세금 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송금을 하시면 됩니다.

     

    카드 결재 방식은 주문 후 결재 카드를 선택하시고 결재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카드 결재 방식은 세금 계산서를 별도로 발행 드리지 못합니다.)

     

    에스크로 결재 방식은 결재 금액을 은행으로 예치하는 송금 방식입니다.

     

     

  •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합니다. 가능한가요 ?
  • 인터넷 쇼핑몰 운영에 컴퓨터를 다루는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상품 등록에서 부터, 상품 수정 및 관리는 모두 컴퓨터로 처리를 합니다.

     

    따라서 컴퓨터를 잘 다루시면 쇼핑몰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저희 분양몰은 모든 업무는 본사와 상품 등록을 하는 공급사가 상품등록과 관리를 합니다.

    따라서 가맹점은 본사 등록 상품을 판매하는데에는 운영관리를 익히시면 됩니다. 

     

    가맹점으로 부터 주문들어온 상품 주문 발주도 본사에서 발주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운영하시는데는 어려움은 없습니다.

     

    문의 내용 남겨 주시면 더욱 자세한 사항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쇼핑몰 관리 시간은 얼마나 필요한가요 ?
  • 쇼핑몰을 관리 하는데 에는 현재 별도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본사에서 상품 등록 및 삭제가 되며, 새로운 상품 등록 역시 공급사와 본사에서 진행이 됩니다.

     

    그러나.. 

     

    쇼핑몰의 주인은 분양몰 사장님이시며, 해당 쇼핑몰에 판매는 모두 쇼핑몰 사장님의 몫입니다.

     

    상품 배송에 문제가 발생되어도 가맹점에서 안내를 취하셔야 하며, 상품의 불량 또는 변심 반품 역시 분양몰에서 선 조치를 취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쇼핑몰 상품 문의 역시 사장님께 연락을 취하고, 그에 대한 안내 역시 사장님께서 하셔야 합니다.

     

    또한 쇼핑몰에 고객을 유입 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업무 역시 가맹점 사장님의 몫 입니다. 

     

    쇼핑몰의 시간 투자는 운영하기에 따라 투자 시간은 작을 수 있고 감당하기 어려울 만큼 많을 수 있습니다.

     

     

  • 분양몰에서 상품등록이 가능한가요 ?
  • 분양몰 상품 등록은 가맹점에서 판매하는 개별 상품 등록은 언제든 가능합니다.

     

    주위점 : 가맹점 상품이 본사 상품과 동일한 상품일 경우 상품의 가격 이미지 상품명은 동일하게 사용하시면, 검색상품 자동 등록에 중복 상품으로 오인되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에서는 개별적으로 언제든 상품을 등록해서 판매를 하실 수 있으며, 가맹점 처음 상품 진열에 모두 진열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별 독립 쇼핑몰 운영과 동일 합니다.

     

    다만, 

     

    다른 모든 가맹점에서 상품을 판매하시고자 하실 때 에는, 공급사로 신청을 하셔서 공급사 권한으로 상품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공급사 권한으로 상품을 등록을 하시면, 해당 상품은 분양몰 전체 상품에 동시에 등록이 되며, 해당 상품은 분양몰 가맹점 사장님의 선택에 따라 판매가 진행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내가 지정하는 배송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구매 고객님이 직접 배송 방법을 지정할 수 없으나, 판매자와 협의 할 경우 가능합니다.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무게 부피가 달라 경우에 따라서는 배송은 지정된 배송 방법으로 받으실때 가장 저렴합니다.

     

    ※ 이미 상품이 출고된 상태에서는 배송 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
  • 상품 주문시 배송비가 설정되어있는 상태의 상품은 상품 주문시 배송비를 포함하여 결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배송비 선불,후불 : 선불 배송비는 주문시 배송비를 포함하는 방식이며, 후불 배송비는 받을때 배송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후불 배송을 선택시 선불 배송비와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착불 : 상품 수령시 구매자가 배송 기사에게 배송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착불의 경우는 부피가 크거나, 무게가 많이 나가는 상품 또는 고가의 상품으로 택배사의 배송으로는 운송이 되지 않으며, 받으시는 위치에 따라 거리 계산으로 비용이 발생되는 배송비 입니다.

    착불은 배달 장소에 따라서도 비용 차이가 발생합니다.

     

    ※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 이상의 배송지는 층간의 이동 비용이 발생됩니다.

     

  • 송장번호 조회시 배송 완료로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 상품 출고시 보내드리는 송장번호로 해당 택배사에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내용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1:1 문의 남겨 주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맞 교환이 가능한가요 ?
  • 변심 교환일 경우 새 상품이 출고 되며, 변심되는 상품을 수거 진행 하고 있습니다.

     

    불량일 경우에는 

     

    상품이 물류지에 도착 후 불량의 내용을 확인 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사용 조작 미숙으로 인한 불량 상품은 해당상품이 정상일때에 해당 상품은 주문 고객님께 반송을 드리고 사용 설명을 보충 드립니다.

     

    또한 사용자 훼손으로 불량이 발생된 경우 또한 상품은 반송 드리기 때문에 불량의 경우는 고객 센터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 사진 및 정확한 사유가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상품을 발송처로 보내주시고 불량/파손에 대해 확인 후 교환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꼭 고객님이 수령한 상품의 상태 확인을 위해 사진 및 정확한 사유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교환 및 반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 1.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구입 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2.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색상, 사이즈, 다른상품 교환)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3. 비닐포장 및 Tag의 폐기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 가치가 멸실된 경우에는 제한 될 수 있습니다.

     

    4. 반품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 ?
  • 1. 반품요청 기간이 경과한 경우

    2. 반품상품이 없는 경우 (임의적인 폐기, 분실 등 )
    3.구매자 변심 사유로 상품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4. 고의적인 훼손
    5. 주문제작 상품
    6.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 및 식품류
    7. 가전 제품에 대한 포장 개봉 ( 불량은 반품 가능 ) 

    8. 기타 위 내용 이외에 판매자의 상품 게시 내용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위 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와 협의한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반품 후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 환불의 경우 최대 10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로 결제건 : 별도의 출금신청이 필요하며 반품완료 후 판매자의 요청 즉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결제건 : 카드 승인 취소로 환불되며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반품요청시에는 실제로 제품이 출고지로 "반품완료"되거나 상호 협의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송장이 정확하지 않거나 반송된 제품의 도착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 환불이 지연 될수 있습니다. 

  • 환불이 오래 걸리는데 어떻게 하나요 ?
  • 1. 일반적인 카드 결제 건

    환불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이 소요됩니다.
    승인취소 평균 소요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환불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2.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 건
    판매자의 수락 후 즉시 환불됩니다.

    3. 반품 절차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환불 소요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4. 반품 절차를 완료하였으나 환불이 안되는 경우 반송장 확인 후"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위의 사항 이외의 다른 사유로 환불이 오래 걸리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한 주문서에 현금영수증(카드매입전표)과 세금계산서를 중복으로 발급 할 수 있나요?
  • 중복 발급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의 결제 수단에 따라 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합니다. 

    해당 증빙은 네 가지 정규증빙(세금계산서, 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 중 하나이므로 중복해서 발행하지 않습니다. 

  • 자진발급된 현금영수증을 어디서 변경 할 수 있나요?
  • 홈택스 홈페이지 또는 홈택스 콜센터(126)로 문의바랍니다.

    상품 구매 시 개인정보(핸드폰번호)나 사업자번호가 입력되지 않을 경우 자진발급 (000-00-00000)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해당 현금영수증을 소득공제용 및 지출증빙용(사업자)로 변경하려면 홈택스(www.hometax.go.kr )에서 직접 변경 처리하거나 홈택스 콜센터(126)로 전화하여 변경 신청하여야 합니다. 

  • 아직 배송준비중 입니다.
  • 배송준비중은 상품이 발주 되어 공장, 또는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준비중인 경우 입니다.

    상품이 준비중이 오래 걸리는 상품은.

    가구, 또는 생산이 필요한 상품인 경우 배송준비중이 오래 걸리며, 가구 이외 상품이 준비중이 오래 걸리는 경우 유선으로 내용을 확인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당일 출고 되는 상품이 배송준비중으로 당일 출고가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상품의 부피 또는 무게가 많이 나가는 상품은 화물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화물 배송의 경우 송장번호가 바로 출력 되지 않기 때문에 상품은 출고 되었으나, 송장번호를 입력할 수 없어

    실제 주문 고객이 상품을 수령한 후 상품 출고 송장을 입력하기도 합니다.

     

    저희는 생산자 직 출고 되는 상품이 많은 관계로, 위와 같은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 연결 가능시간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전화 통화시간 변경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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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자를 주시면, 해당 문자 내용을 확인 후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문자는 010-4267-3605 번으로 문자 남겨 주시면 확인 되는데로 답신 안내 전화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